메트로 곳곳에서 눈으로 통행 마비

메트로밴쿠버에 쌓인 눈으로 인해 13일 오전 현재 여러 지역에서 교통 통행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
메트로밴쿠버 내 1번 고속도로 대부분 구간에서 얼음처럼 다져진 눈으로 인해 차선이 제대로 보이지 않고 있어 차량 운행 시 주의해야 한다.
1번 고속도로(Hwy 1) 랭리 인근 264가(264th St.) 나들목에서는 대형 트레일러 사고로 인해 양쪽 차선 운행이 오전 5시30분 부터 중단된 상태다.
뉴웨스트민스터-써리 구간에 놓인 패툴로 브리지도 차량 전복으로 일부 차선이 통제 중이다.
메트로밴쿠버 대부분 지역에서 눈은 그쳤으나, 추위가 계속 이어져 저녁 시간대 차량 운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체감 온도 영하 10℃ 밑으로

캐나다 환경부는 13일 밤시간에 -5℃ 로 진눈깨비가 내릴 가능성이 40%라고 예보했다.
동풍이 시속 20km, 메트로밴쿠버 남부 지역은 시속 50km로 불면서, 낮시간 체감 온도가 -13℃로 떨어져 외부 활동 시 주의해야 한다. 추위는 화요일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14일 낮에도 -5℃ 기온이 이어지면서 진눈깨비가 내릴 가능성이 60%다. 14일 밤에는 -3℃에 눈이 올 전망이다.
14~15일 사이까지는 영하 기온으로 메트로밴쿠버에 계속 눈이 내릴 수 있다고 환경부는 예보했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