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 (화요일)

합법적으로, 캐나다에서 무료 TV나 영화 보는 곳은?

무료 TV나 영화를 보려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불법 TV나 영화 사이트에서는 바이러스부터 랜섬웨어까지 문제를 일으키는 요소가 많기 마련. 게다가 불법 다운로드는 적지 않은 벌금 대상이 될 수 있다. 즐거우려면 기왕이면 합법 테두리 안에서 즐거워야.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는 TV와 영화 웹사이트를 소개한다. | JoyVancouver ?

한국 TV는 여기서

빅키 … 한∙중∙일∙대 드라마를 15~30초 광고 후 무료로 볼 수 있다. 영화와 예능은 회원제로 유료. 일부 최신 드라마도 유료. 캐나다 거주자에게 최대 장점은 영어 자막. 즉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자녀나 배우자와 함께 볼 수 있다. 일드나 중드 좋아하면 여기가 답.
온디멘드 코리아…한국 뉴스∙드라마∙예능은 대체로 여기서 해결. 시작 광고, 중간 광고 후 무료로 볼 수 있다.

영화는 여기서

크래클… 미국 드라마와 소니사 보유 일부 영화, 애니메이션(영어판)을 무료로 볼 수 있다.대체로 1년 이상 묵은 작품들. 대형 화면 보다는 전화나 패드로 보면 딱 좋은 정도. 슛댐, 스크림 시리즈, 크립스 같은 그 때 그영화가 많다.
퍼블릭 도메인 무비스… 상영한 지 오래돼 공공에 권리가 넘어간 영화를 볼 수 있다. 대부분 미국 영화. 찰리 채플린 작품과 전함 포템킨 같은 영화의 할아버지 같은 작품을 볼 수 있다. 1916년 무성영화부터 1970년대 영화까지. 주로 시네필 전용 웹사이트.
스낵필름스… 다큐멘터리를 좋아한다면 최고의 웹사이트 중 하나다. 전세계 각국 다큐멘터리가 주제별로 모여 있다. 특히, 지역이나 인권, 역사 문제에 관해서는 여기 다큐멘터리를 보고 나면 이해 수준이 달라질 수 있다.  일부 고전이나 영화제 출품작도 볼 수 있다.
플루토TV… 다른 웹사이트와 달리 앱을 받아 설치해 보는 방식이다. VOD 방식이 아니라, 여러 채널을 라이브로 보여주는 방식이다. 미국 거주자는 풀 채널로 볼 수 있지만, 캐나다 거주자는 일부 채널 제한이 있다. 채널에 따라 유튜브 모음집 수준도 있다.
터비TV…앱을 설치해서 보는 방식. 주로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영화를 볼 수 있다.  뒤져보면, 파이란이나 친구 같은 한국 영화도 소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여기서

뷰스터… 애니메이션이 많은 웹사이트. 마징가제트(2009년 리메이크가 있다.), 북두신권, 은하철도 999, 하이큐 등이 있다. 기대하지 못한 영화가 보이는데, 이장호 감독작 ‘바람불어 좋은 날’, 1964년 작 한국 영화 ‘석가모니’도 있다.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댓글 1건

  1. 안녕하세요? Cp24 무료로 볼수 있나요?
    휴대폰에서 보는 cp24 live 를 크롬으로 티비로 연결이 안되는데 (소리만 연결) 방법 없을까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

게시판

제목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