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캐나다에서 영화를 가장 저렴하게 보는 방법 curtain 1275200 640

[검색] 캐나다에서 영화를 가장 저렴하게 보는 방법

캐나다에서 일반적으로 영화를 가장 저렴하게 보는 방법은 화요일, 포인트 적립 카드를 가지고 영화표를 구매하는 방법이다. 이외에도 단체할인권 구매나, 특정 상점에서 할인 영화표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영화는 일단 화요일: 화요일 영화표는 평소보다 40% 가량 할인한다. 평일 영화표는 성인(14~64세) C$14.95, 노인(65세+) C$13.95, 아동(3~13세) C$12.95 다. 할인 받는 김에 업그레이드해서 3D나 울트라AVX 등으로 관람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업그레이드 해도 다른 날 일반 상영관에서 보는 거보다 저렴하기 때문이다.
단체 할인권 구매: 일부 업체에서는 직원을 위해 영화표 단체 구매기회를 제공한다. 이 때 표를 사면 장당 40% 정도 할인가격에 구매해 평일에도 쓸 수 있다. 회사 규모가 어느정도 된다면 영화관에 ‘group buy’ 제안을 통해 이런 할인 가격을 받을 수 있다.
단체 예매시 할인: 20명 이상이 단체로 예매하면 단체 할인 10%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는 20명이 일반 가격에 예매하면 2명 무료 관람을 제공한다.
할인 영화표 판매처 이용: 영화표를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업체로 코스코가 대표적이다. 또한 BCAA도 회원 대상 할인 판매를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대표적으로 유명한 신(SCENE)은 영화를 사랑한다면 꼭 만들어둘 적립카드다. 혜택은 시네플렉스에서 화요 할인에 추가 10% 할인. 즉 반값 할인 완성에 필요하다. 또 1,000포인트를 적립하면 영화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비자카드나 스코샤뱅크 데빗카드와 연동된 신카드도 있지만, 무료로 회원 가입해서 만드는 카드도 있다. 포인트 적립 자체는 다른 캐시백 신용카드에 비해 매력이 작다.

매월 3편 이상 본다면, 연회비관람앱: 최근 들어 ‘극장판 넷플릭스’로 불리는 연회비 회원제 서비스도 있다. 대표적으로 시네미아(Sinemia)가 있다. 모든 극장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니니 주의. 월 1회 관람권부터 월 3회 관람권을 회원제로 가입할 수 있다. 단, 요금은 연회비로 일시불로 내야 한다. 캐나다에는 없지만, 미국에는 무비패스(MoviePass)라는 같은 회원제 방식 업체가 있다.


조이밴쿠버는 검색을 권장합니다. 만약 검색 했을 때 적당한 기사가 없다면, 이렇게 내용을 추가해 독자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색어 “극장 화요일 price”에 대한 기사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