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탑승자 폭행

포코에서 차량 탑승자 폭행 혐의 10대 수배

포트 코퀴틀람 시내에서 차량 탑승자를 폭행한 혐의가 있는 여성을 지역관할 연방경찰(RCMP)이 수배했다.

용의자는 지난 7월 4일 오후 8시 15분경, 로히드 하이웨이(Lougheed Hwy)와 샤네시가(Shaughnessy St.) 교차지점에서 다른 한 명과 길을 건너던 중, 인근 차량 탑승자와 시비가 붙었다.

경찰에 신고된 피해자 진술에 따르면, 용의자와 일행은 손가락으로 피해자에게 욕했다. 이후 용의자는 차량에 접근해 열린 차창 사이로 차량 조수석에 탄 피해자의 얼굴을 때리고는 현장에서 도보로 도주했다.

경찰은 진술은 신고자 일방의 증언 내용이기 때문에, 공개한 용의자와 대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용의자는 10대 후반으로 보이는 백인 여성이다. 뿌리 쪽은 검은 긴 금발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었다. 경찰은 용의자가 ‘나이키 조던 AJ1 미즈’로 불리는 독특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신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경찰은 도로 상의 시비는 흔한 신고 대상이라면서, 가능한 시비에 대응 말고, 차 창문을 내리거나, 차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권고했다. 일부는 스트레스나 별다른 이유 없이, 시비를 거는데, 더 나은 사람이 참아달라고 요청했다. 다만 만약에 선을 넘어 신체적 위해의 소지가 있다면 911로 신고하라고 덧붙였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코퀴틀람 RCMP: 신고 전화: 604-945-1550 (사건 번호: 2020-17432)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