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 플레밍 BC 교육부 장관

BC주, 학교 등하교 재개 계획 아직 없어

퀘벡주가 5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K-12)까지 등하교 재개 계획을 발표한 가운데,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는 아직 학교 등하교 재개 계획이 없다고 28일 발표했다.

BC주내 학교들은 3월17일 주정부의 봄방학 중 휴교령으로, 등하교 방식의 개학은 미뤄진 가운데, 원격 수업이 교육청마다 약간씩 차이나는 방식으로, 교사 관리 아래 진행 중이다.

랍 플레밍 BC 교육부 장관은 “공무원들은 통제된 환경에서 학교 복귀를 연구하고 있다”라며 “다른 지역의 변화, 예컨대 내일 개학하는 뉴질랜드 사례 등을 놓고 개학 후 변화를 지켜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플레밍 장관은 “과학과 데이터가 우리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지표다”라고 덧붙였다.

플레밍 장관은 개학 시 개인보호장구(PPE)를 착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일부 개학한 다른 나라 사례를 보면 학생과 교사에게 마스크 및 얼굴 보호대를 착용하도록 하고 있다.

명확한 개학 시점은 코로나19(COVID-19) 백신이 개발돼 모든 학생이 접종을 끝내는 시점이라고 플레밍 장관은 말했다.

교육청은 임시 성적표 발급

BC주내 각 교육청은 올해 졸업하는 12학년 대상으로는 성적표와 졸업장을 대부분은 우편으로 발송하고 있다. 성적표와 졸업장 발송 방식은 대부분 학교가 이메일로 학부모에게 공지한 상태다.

성적은 BC주 개인교육번호 관리 웹사이트(PEN Web)에서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 학생이 PEN 계정을 갖고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새로 만들려면 학생 이름, 학교 코드, 학교명, 전화번호, 학교장 이름을 입력해 계정을 개설해야 한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