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주식

캐나다 주식 중 2021년 주목할 회사는?

캐나다 국내 투자 자문 회사 인더스트리얼 얼라이언스 시큐리티스(IAS)는 2021년 유망 캐나다 주식으로 자원주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사회에서 주목받는 회사를 13일 선정했다.

에이컨 그룹은 캐나다 국내 대형 교통분야 전문 건설 업체다. 개발 사업권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홀딩스는 식품 생산 및 유통 전문 기업이다. CDN아파트먼트 프로퍼티스와 인터렌트 리얼이스테이트 인베스트먼 트러스트는 부동산투자 트러스트로 아파트나 다세대 주택 리스∙관리 사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이다. 노스랜드파워는 이름 그대로 전력 발전 회사다. 멀렌그룹은 트럭 운송 전문 회사다.

이들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소비가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부분에 사업을 한다는 특징이 있다.

새로 주목 받는 회사로는 프로테크 홈 메디컬사가 있다. 가정내 건강 모니터링 장비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다. 코로나19로 장기 요양원 입주를 기피하고 가능한 거주지 내에서 요양하려는 경향이 생기면서 이러한 업체가 주목받고 있다.

에너지 및 기반 분야 기대감

세계 8위 규모 토론토 주식 시장에서 가장 큰 테마는 에너지다. 코로나19로 활동이 위축됐던 생산이 다시 돌아가려면 일단 에너지 분야부터 활성화된다. 2021년 코로나19 이후에 기대감이 이 분야 일부 회사에 모이고 있다.

투자 전문 회사로는 브룩필드인프라스트럭처 파트너스가 선정됐다. 전세계적으로 기반 시설을 취득해 수익을 내는 회사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인프라 관련 투자 증가를 기대하는 심리가 선정에 반영됐다.

TC에너지는 산유국 캐나다의 미국 수출 통로를 여는 키스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운영하는 에너지 설비 회사다. 경기 회복으로 에너지 수요가 늘어날 거란 기대감이 선정 배경이다.

포티스는 한인들에게도 익숙한 회사다. 천연가스와 전력을 캐나다와 미국 내 250만 가입자에게 공급하는 회사다. 천연가스 사업으로도 유명하지만, 미국 8개 주에 전력 판매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투어머린오일과 와이트캡 리소스는 천연가스와 원유 시추 및 생산 기업체다. 웨스덤 골드 마인과 애그니코 이글 마인스는 둘 다 광산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2021년 주목할만한 캐나다 주식 목록

[stock_market_widget type=”accordion” template=”chart2″ color=”#004D81″ assets=”ARE.TO,PBH.TO,CAR-UN.TO,IIP-UN.TO,PTQ.V,HLS.TO,NPI.TO,BIP-UN.TO,TRP.TO,FTS.TO,MTL.TO,TOU.TO,WCP.TO,WDO.TO,AEM.TO” start_expanded=”false” api=”yf” chart_range=”1mo” chart_interval=”1d”]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