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년 가장 흔한 이름은 올리비아와 벤저민 BC Name 1

최근 5년 가장 흔한 이름은 올리비아와 벤저민

브리티시컬럼비아(BC)에서 지난 5년새 인기 있는 여자 이름은 ▲올리비아(Olivia) ▲엠마(Emma) ▲소피아(Sophia) ▲에이바(Ava) ▲샬럿(Charlotte)다. 남자는 ▲벤저민(Benjamin) ▲리엄(Liam) ▲로건(Logan) ▲루커스(Lucas) ▲이슨(Ethan)이 5년새 인기 이름이다. BC 인구통계청 집계자료 기준이다.

여자 이름은 최근 인기 얻어

최근 인기 있는 여자 이름은 모두 80년대 이전에는 인기가 없던 이름이다. 엠마와 올리비아는 90년대 후반에, 소피아와 에이바는 2000년대 초반에 인기가 급상승했다. 샬럿은 비교적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다.
남자 이름 벤저민은 80년대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해 꾸준하다. 리엄과 루커스는 90년대에 인기다. 이슨은 2000년대 초반 크게 인기를 끌었다가 최근 감소하는 추세다. 로건은 2000년대 초반부터 인기를 얻어 늘고 있다.

이름에 이 알파벳은 잘 쓰지 않는다

지난 100년간 이름 목록을 보면 여자는 U나 X로 시작하는 이름을 거의 쓰지 않는다. 남자도 U로 시작하는 이름은 거의 없지만, 최근 들어 X를 사용하는 자비어(Xavier), 잰더(Xander)는 종종 볼 수 있다. 남자 이름은 M또는 J로 시작하는 이름이 흔하다. L로 시작하는 남자 이름 인기는 비교적 최근 현상이다. 여자는 A, E, J, L, M, S로 시작하는 이름이 흔하다. 여자가 비교적 남자보다 인기 이름이 자주 바뀌고 다양한 편이다. | JoyVancouver ?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