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C
Vancouver
2020년 3월31일 화요일
신발판매업체 페이레스 슈소스 파산으로 점포 정리
Array

신발판매업체 페이레스 슈소스 파산으로 점포 정리

- Advertisement -

신발 할인 판매점 페이레스 슈소스(Payless ShoeSource)는 캐나다와 미국 파산보호 신청 및 점포 정리 계획을 17일 발표했다.

미국 캔자스 토피카에서 1956년 창업한 페이레스는 이미 2017년 4월에 파산보호로 회생절차를 거쳤다. 페이레스는 할인 가격을 앞세웠지만, 온라인 할인 가격을 앞세운 다른 업체에 계속 밀렸다.

페이레스는 캐나다와 미국, 푸에토리코에 있는 점포를 모두 문 닫기로 했다. 캐나다에는 248개 지점에 2,400명을 고용하고 있다. 이미 페이레스는 2월 임대료를 미납한 상태다.

페이레스는 3월 11일까지 상품권을 받을 예정이다. 상품 교환은 2월 17일 이전에 구매한 경우 3월 1일까지 가능하다. 다른 할인권은 19일 정리 계획을 발표하면서 전면 취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2월 17일부터 모든 판매 상품은 최종 판매(final sale)로 상품 교환이나 품질 보증이 불가하다. | JoyVancouver ?


조이밴쿠버는 한인 독자에게 빠르고 정확한 뉴스와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이런 노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페이팔로 후원 하기

- Advertisement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최근 일주일 기사

앨버타대 교수, 한국 확산 사례에서 교훈 강조

리노라 색싱어 앨버타대 감염병학 교수는 공영방송 CBC와 22일 인터뷰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의 중요성 사례로 한국을 들었다. 색싱어 교수는 "한 사례를 사람들이 알았으면...

우체국 영업시간 단축 발표

캐나다포스트(캐나다 우편공사)는 23일 우체국 영업을 2시간 줄인다고 발표했다. 평소 영업시간보다 1시간 늦게 열고, 1시간 일찍 닫는다. 우체국 근무자들의 근무 시간이...

캐나다인 ⅓ “다음 달 집세가 걱정된다”

코로나19(COVID-19) 지역사회 확산이 캐나다 경제에 급제동을 걸면서, 실직 또는 휴직 중인 캐나다인이 대폭 늘었다. 여론조사기관 앵거스리드는 25일 "이미 캐나다인 44%는 자신 또는...

BC주, 임시 세입자 보호안 발표

브리티시컬럼비아(BC) 주정부는 25일 새로운 주택 임대 지원 정책을 발표했다.코로나19(COVID-19) 지역사회 확산에 따라, ▲임시 월세 지원금 ▲퇴거 금지 ▲월세 동결 등을 명령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