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2일 목요일
뉴스 경제∙부동산 맥주 회사 라밧, 손 소독제 생산 전환 발표

맥주 회사 라밧, 손 소독제 생산 전환 발표

- Advertisement -

맥주 생산업체 라밧 브루어리스(Labatt Breweries)가 일부 맥주 생산 설비를 전환해 손 소독제를 생산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라밧은 캐나다 재난 구호 방침을, 사상 처음으로 가동해 5만 병의 손 소독제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조된 손 소독제는 구호 기관인 푸드 뱅크에 기부해, 일선의 근로자와 식당 등에 배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라밧은 밴쿠버내 굿리지앤 윌리엄 양조장 등 캐나다 전국 5개 시설에서 손 소독제를 생산할 방침이다.

찰리 앤젤라코스 라밧 부사장은 “우리 평생에 겪은 적 없는 국가적 위기 상황에 우리는 자체 재난 구호 방침에 따라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는 의무를 체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앤젤라코스 부사장은 “가장 필요한 이들에게 필요한 만큼 손 소독제를 제공해 지역 사회 일선 활동을 가동하게 돕는 게 우리의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 JoyVancouver | 권민수

- Advertisement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최근 일주일 기사

BC페리 감편, 이용자제 요청

BC페리는 코로나19(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해 불필요한 여행은 자제해 달라고 지난 24일 이용자에게 권고했다. 또한 차량 탑승 승객들은 이전과 달리...

BC주 신규 전입자∙외국인 근로자 공립의료보험 즉각 발효 선언

브리티시컬럼비아(BC) 주정부는 26일 코로나19(COVID-19) 관련 66명 확진자가 추가돼 총 확진자는 725명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밴쿠버 코스탈 보건청 관할 지역에 확진자가 가장 많다.

추가 금리 인하 단행, 제로 금리까지 한 단계 남았다

캐나다 은행이 27일 오전 기준 금리를 0.5%포인트 낮춰 0.25%로 공시했다. 제로 금리까지 단 한 단계 남았다. 일반적으로 캐나다 은행은...

유학생∙근로허가 소지자, 랜딩하지 않은 영주권자 캐나다 입국 허용

캐나다 이민부가 랜딩(첫 입국) 하지 않은 영주권자, 유학생, 근로허가 소지자의 캐나다 입국을 3월 26일부터 허용했다.앞서 캐나다 정부는 지난 18일부터 시민권자와 영주권자 및...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