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밴쿠버 커뮤니티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comlet1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4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3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2

[공지]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

묻고/답하고
작성자
JoyVancouver
작성일
2121-04-16 14:29
조회
320
IP 주소 : 69.172.176.104

1. 조이밴쿠버는 뉴스 매체로, 독자의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 상담을 제공해드릴 전문적인 자격이 없습니다.

2. 개인적인 부분이라 함은 연금, 고용보험, 투자 등등입니다. 특히 회사로 오는 이메일 문의는 응답하지 않습니다. 정확성에 대해 강박적인 책임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간단한 질문에도 정확성 고민에 쉽게 지칩니다. 

3. 운영자 희망으로는 기사 댓글은 기사와 관련된 부분만, 게시판에는 개인이 궁금한 부분이 올라왔으면 합니다만, 어디 그게 마음대로 될리는 없겠지요.  

4. 조이밴쿠버는 아직 경제적으로는 사활을 걸고 일하는 단계여서 다른 부분에 시간을 쓰기가 어렵습니다. 가장의 의무를 가족에게 빚지고 있는 상태라고 표현하겠습니다.

5. 그러나 한인 사회에 마땅한 질문과 정확한 답을 얻기 힘든 분위기라는 점은 알고, 그 점이 매번 안타깝습니다. 질문하는 분을 존중해 주시는 전문가나 경험이 있는 분이 보시고 게시판에 문답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거들기는 하겠지만, 항상 빠른 답을 드리기는 개인적으로는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체 5

  • 2021-04-19 13:15

    꽤 오래 전부터 찾아 봤었고 관심이 가는 싸이트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의 문의에 성실하고 상당히 정확한 답변에 때로는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뉴스나 정보제공의 인터넷 싸이트들이 어느 정도 본 궤도에 올라설 때까지는 시간이 꽤 걸리기도 하고 캐나다 커뮤니티의 인터넷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도록 다양한 유인들이 제공된다면 JoyVancouver가 여러가지 측면에서 하나의 종합적이고 독립적인 매체가 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지치지 마시고...

    성장하는 매체가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1-04-19 13:54

      응원 감사합니다.


    • 2021-04-21 23:49

      우연히 조이밴쿠버에 들어와 커뮤니티를 읽다 유익하고 좋은 정보에 팬이 되었어요. 그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항상 감사드리고 있어요. 제가 소심한 성격이고, 코로나로 만남에 제한되어 있지만 지인들께 유익한 정보 함께 공유하도록 링크나 요약문 보낼게요. 힘내세요!


      • 2021-04-21 08:39

        벤조선 보다 정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기사에 놀랬구요,
        답변 역시 그랬습니다.
        그래도, 수익성이 나야 운영하는데,
        수월해질텐데,
        독자들이 어떻게 해야 조이벤쿠버에 기여를 할수 있는지도 알려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예를 들어 퍼나르기등...


        • 2021-04-21 16:53

          링크와 요약문으로 가져가실 수 있게 기사 밑에 버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어디라고 링크 걸지도 않는 무단 전제와 일부 인용이 문제 이긴 합니다.
          고민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