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밴쿠버 커뮤니티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comlet1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4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3
조이밴쿠버 커뮤니티 market ad2

2. 캐나다 이민 오실분들 꼭 보세요! - 절호의 찬스

이민/유학/시민권
작성자
파란빛
작성일
2121-03-03 07:27
조회
418
IP 주소 : 50.68.58.12

" target="_blank">" target="_blank">

지난 2월 13일 캐나다 이민 신청자들이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캐나다는 이민부 장관 멘디치노가 지난해 10월 30일 기자회견에서 향후 3 년 동안 이민자를 120 만명 이상 유치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멘디치노 장관은 2021년부터 매년 약 40만명씩 새 이민자 영입이라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는데, 이는 코비드 19로 인해서 올해의 당초 목표인 35만명 영입이라는 목표를 절반도 달성하지 못함으로 인해서, 부족한 인원을 향후 3년간 추가 하기로 한 것입니다.

파란빛_씨캔라이프는 지난 영상 1편에서 이 정책이 이민을 위해 영주권을 신청해 놓고 대기중인 사람들이나 향후 캐나다로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또한, 현재 캐나다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들에게는 어떤 영향이 있을 것인지 3가지씩 예상했습니다 (이 영상:
" dir="auto" style="display: var(--yt-endpoint-display, inline-block); cursor: pointer; text-decoration: var(--yt-endpoint-text-regular-decoration, none); color: var(--yt-endpoint-color, var(--yt-spec-call-to-action)); font-family: Roboto, Arial, sans-serif; font-size: 14px; font-weight: 400; white-space: pre-wrap; background-color: rgb(249, 249, 249);">)

그 예상이 실현된 결과로 캐나다경험자이민 (CEC)신청자들이 대거 영주권을 받았고 그 커트라인이 예년의 460점에서 75점이라는 전무후무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향후 다른 부분에 지원한 영주권 신청자에게도 매우 희망적인 소식이며, 점수가 하향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에, 캐나다로 이민의 희망하거나 계획중인 사람들은 하루빨리 신청을 서두르시길 권합니다. 또한, 현재 주택융자 이자율의 하락과 이민자 증가로 향후 부동산 가격이 2-3년간 강세를 보일것으로 예측 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