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5일 (금요일)

캐나다 업체들, 19일부터 블랙프라이 데이 세일 시작

- 기사 상단 광고(Ahead) -

캐나다 업체들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세일을 시작했다. 캐나다 국내 우편 순환 파업으로 배송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일부업체는 아예 상점 내 할인판매(in-store sale)를 더욱 강화해 내놓았다.
일부 업체는 19일부터 세일을 시작했다.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pre-sale)로 대부분 모든 상품을 공개하지는 않았다. 대부분 주요 할인은 22일 밤또는 23일 새벽에 공개할 예정으로 구매시 가격 비교는 필수다.
아이키아(IKEA∙이케아)로 19일(월)부터 25일(일) 매트리스, TV 받침, 상자, 소파베드, 장난감 등을 할인 판매 한다. 또한 23일부터 25일 사이에는 하루만 특가 판매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키아 무료 회원 카드인 아이키아 패밀리 가입자는 주방 기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여성 의류 전문 아리치아도 19일부터 최대 50% 할인을 시작했다. 아리치아는 지난해와 비슷하게 22일(목)부터 거의 전품목 할인을 예고하고 있다. 가장 할인 폭이 큰 블랙프라이데이 아워 세일은 23일 오전 7시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스포츠웨어 전문 스포츠첵도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세일을 19일 시작하면서 일부 품목을 50%에 판매하고 있다.
월마트도 일부 품목을 19일부터 할인 판매하기 시작했다. 월마트는 장난감이나 보드 게임은 22일부터 할인판매한다. 본격적인 할인 판매는 23일부터로, 월마트는 당일 오전 6시부터 상점 문을 연다. 월마트 온라인은 23일로 넘어오는 12시 1분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한다. 월마트는 매장에서만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액스박스 원을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일부 품목은 19일 세일보다 23일 세일이 더 상위 기종이거나 할인 폭이 크니 참고.
서점 인디고는 무료 회원 카드인 플럼(Plum) 가입자 대상으로 1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우선 공개를 시작했다. 특히 레고할인 판매를 내세워 일부 품목은 19일 아침부터 품절된 상태다. 또한 인디고는 50대 베스트셀러 서적과 시리즈 서적을 50% 할인한다.
베스트바이는 엑스박스, 삼성과 LG TV, 각종 저장기기, 핏빗, 헤드폰 등을 앞세워 23일(금)부터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으로 베스트바이는 다음 주 29일(목)까지 세일 기간을 더 길게 잡았다. 사무-전자 용품 전문 스테이플스 캐나다는 애플 아이패드 6세대와 맥북 에어, 애플와치3 할인 판매를 앞세웠다.
아마존은 자사 스마트 스피커인 에코와 파이어 태블릿 할인을 앞세우고 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22일 오후 3시(태평양 시각)부터 시작한다.
한편 캐나다 거주자는 이베이츠 닷 시에이(Ebates.ca) 회원 가입 후 주요 캐나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아마존, 루루레몬, 레고 등에서 이베이츠를 이용해 구매 시 2배 캐시백을 제공한다. | JoyVancouver ?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정보 보기

Ebates.ca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