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일 (일요일)

BC주정부, 식당과 카페, 주점 대상 추가 보조금 지원한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주정부는 총 C$5,000만 예산을 편성해 3월 30일 발효한 락다운 조치에 영향 받는 업체에 대해 1회성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8일 발표했다.

지원금 명칭은 ‘Circuit Breaker Business Relief Grant’ 이다.

주정부는 코로나19의 3차 파동을 억제하기 위한 락다운(lockdown) 조치를, 차단기(circuit breaker) 조치라고 부르고 있다.

지원 대상은 주로 식당, 카페∙커피숍, 주점, 양조장, 와이너리, 체력단련 및 운동 시설로 3월 30일부터 실내 영업을 중단한 업체가 대상이다.

보조금은 임대료, 보험료, 직원 월급, 설비 및 유지비용을 지원한다는 춰지다. 또한 락다운으로 예기치 못하게 발생한 비용, 예컨대 상해서 폐기한 식재료에 대한 보상 같은 의미도 있다고.

보조금 지원 얼마나?

존 호건 BC 주수상은 “우리는 업체가 팬데믹으로 얼마나 큰 영향을 받는지 잘 알고 있다”라면서 “이번 보조금은 업체가 어려운 시간을 이기는 데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보조금은 업체 고용인원 규모에 따라 결정된다. 고용인원이 없이 주인만 운영하는 업체면 C$1,000을 지원한다.

▲직원 1~4명은 C$2,000 ▲5~99명은 C$5,000 ▲100명 이상은 C$1만을 지원한다. 주정부는 직원 숫자만 명시했다.

보조금 신청 자격과 접수 일시

지원 대상은 2021년 2월 1일을 기준으로 계속 영업 중인 업체로, ▲3월 30일 명령의 영향을 받아 실내 영업을 중단했고 ▲BC주내 등록된 업체이며 ▲소유권이 BC주 거주자에게 있고 BC주에서 영업 중이며 ▲BC주에 세금을 내는 업체여야 한다.
주정부는 빠른 지원을 위해 신청 절차를 간소화할 방침이다. 보조금 신청은 4월 12일부터 받기 시작할 예정이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업데이트] BC주정부는 신청을 ‘4월 12일로 시작하는 주부터’받기 시작한다고 수정해 밝혔습니다. 즉 주내 온라인 신청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12 댓글

  1. 오늘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요, 어디서 어떻게 신청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위 기사 밑에 링크를 따라 들어갔는데, 설명만 있고,,,신청방법과 신청할 곳이 없는데,,,부탁 드립니다..

  2. 공유한 싸이트 들어가셔서 맨밑에 블루박스에 보입니다.
    Submit your application
    블루 박스안에 클릭하시면 됩니다.

    • 저도 웹사이트 개설되고 바로 신청했는데 언제 쯤 연락이 올까요?
      BC주 보조는 처음 신청하는거라 오래 걸리는건지 모르겠에요.
      혹시 받으신 분 계실까요?

  3. 신청하고 현재까지 아무소식 없네요..신청을 잘못한것인지..업무처리가 늦은건지..늘 답답한 1인..ㅠㅠ

    • 일단 신청하면 확인 메일이 오고 난후에 다시
      5월1일에 앞으로 몇주후에 돈을 입급해주겠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기다리시면 될겁니다.

      • 네. 저도 이메일 받았습니다.
        힘든 시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렌트 보험 웨이지등에만 써야한다는 경고와 함께요.
        그런데 쓰다보면 다른 급한 일에도 쓰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튼 모두들 힘내세요.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항상 제공해주시는 Joy Vancouver 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