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1일 (화요일)

BC주정부, 식당∙카페∙주점∙피트니스 센터 대상 보조금 지원 시작

- 기사 상단 광고(Ahead) -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정부는 13일부터 서킷 브레이커 기업 구제 보조금(Circuit Breaker Business Relief Grant) 지원 접수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식당∙카페∙주점∙피트니스 센터가 대상이다.

대상 업체는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예산 소진 시점 또는 2021년 6월 4일 둘 중에 더 빠른 시점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이다.

해당 보조금은 지난 3월 30일 발효한 실내 영업 금지 조치에 영향받는 업체에 대해 예산 총 C$5,000만을 편성해 1회 지원하는 정책이다. 업체는 직원 숫자에 따라 최저 C$1,000에서 최고 C$1만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직업이 없이 점주만 있는 업체는 C$1,000 지원 대상이다.

지원 대상은 2021년 2월 1일부터 BC주 내에서 영업 중인 업체다.
신청을 하려면 ▲주정부 보건명령에 영향을 받았다는 증명 ▲비즈니스 은행 계좌이체 정보 ▲BC주 등록 기업 확인 ▲유효한 사업 증명서 중 1점으로 비즈니스 면허(business licence), 주류취급 면허(liquor licence), 캐나다 국세청 발급 세금 정산서(NOA), 점포 리스 계약서 중 하나 ▲BC주내 납세 증명 및 주요 소유주 증명이 필요하다. 대부분은 양식을 작성하면서 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만약 보건명령 위반으로 영업정지나 면허 박탈 처분이 된 점포와 점주는 보조금을 신청할 수 없다.

신청은 온라인 양식을 기입하게 돼 있으며, 기존 서킷 브레이커 기업 구제 보조금 신청 안내 웹사이트 페이지 하단에 신청 버튼이 있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조이밴쿠버 이전 기사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