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데이, 물건 싸게 살 준비해보자

-

아마존 캐나다가 오는 7월 16일 회원 여름 세일행사인 “프라임데이” 판촉을 준비하며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2015년부터 매년 진행 중인 프라임데이는 유료 회원제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에 한해 일부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라임데이 구매 전에 알아두면 절약할 부분을 소개한다.| JoyVancouver ?

아마존 캐시 충전

아마존은 새 결제 서비스로 아마존 캐시(Amazon Cash)를 도입했다. 우체국에 가서 아마존에서 물건을 살 수 있는 아마존 캐시를 현금 주고 구매하는 방식이다. 아마존은 아마존 캐시를 처음 이용하는 이들에 한해 C$100 이상 충전 시 C$2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우체국 충전 시 회원 로긴 후, 바코드를 스마트폰 앱 또는 출력해 받아야 한다.
참고: 아마존 캐나다: 아마존 캐시

물건 사고 추가 캐시백, 이베이츠

라쿠텐이 운영하는 이베이츠(Ebates.ca) 에 가입해, 이베이츠에서 아마존으로 접속해 쇼핑을 하면 품목에 따라 최소 1%에서 최대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미 캐시백을 제공받는 신용카드를 이용해도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 적용 중인지 확실히 확인하는 방법은 앱이나, 브라우저용 플러긴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된다.
참고: 이베이츠(Ebates.ca)

정말 평소보다 싼거야? 캐멀캐멀에서 확인

캐멀캐멀은 아마존 모니터링 전용 웹사이트다. 특정 물품명이나 아마존 웹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물품의 가격 변화를 추적해준다. 일정 가격대를 입력해두면, 해당 가격대와 일치 또는 떨어졌을 때 이용자에게 안내 이메일도 보내준다. 캐멀캐멀에서 가격 확인 후 이베이츠를 통해 접속해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아야 리베이트를 적용받는다.
참고: 캐멀캐멀

기왕이면 아마존베이직스

아마존이 자체 상표를 붙인 제품으로 아마존 베이직(Amazon Basics)이 있다. 각종 케이블과 사무용품에서 시작해 최근에는 침구류, 가구류, 주방용품까지 종류를 늘렸다. 아마존이 보장하기 때문에 품질이 좋아 이용자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스마트폰 케이블, 배낭, 문서파쇄기, 행주, 반려동물 용품은 가격 대비 성능이 높은 제품에 속한다.
참고: 아마존 베이직 상품 목록

Share this article

Recent posts

Google search engin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