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개점 밴쿠버 유니클로, 이걸 노려봐라

6~9일 사이 개점 세일... 환율 세금 고려하면 한국보다 세일할 때 약간 저렴

유니클로 밴쿠버 개점 할인 상품, 블록테크 파카
유니클로 밴쿠버 개점 할인 상품, 블록테크 파카. 사진=Uniqlo Canada

유니클로 캐나다 밴쿠버 지점이 10월 6일(금) 버나비시내 메트로폴리스 앱 메트로타운에 문을 연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지만, 미리 사람들을 줄 세울 계획이다.

6일(금) 개장 당일 토트백 증정, 일본 여행권 추첨

당일 오전 9시30분 이전에 줄을 선 1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오전 10시에 추첨해 2명에게 일본 도쿄 여행권을 준다. 첫 손님부터 500명까지 한정판 밴쿠버 유니클로 캔버스 토트백을 증정한다. 세금 전 C$100 이상 구매 손님에게는 역시 한정판 일본식 보자기(Furoshiki) 1개를 한정 수량으로 준다고 한다.

센트럴 블루바드(Central Blvd)와 면한 메이크업 샵 NYX와 지상층 커스토머 서비스(Customer Service Ground Level) 사이 문 앞에 줄을 세우기 시작해, 아침 6시에 몰로 들어가는 문을 열 예정이다.

유니클로 매장은 복층 구조 약 2만800ft² 면적으로 가게 전면이 로워레벨, P2에 있고 메트로폴리스 그랜드코트(Grand Court)와 면해 있다. 메트로폴리스 중간이 그랜드코트 지점이다. H&M과 포레버21 맞은 편에 유니클로가 있다. 좀 더 넓게 보면 시어스 뒷 편, T&T 앞 편이다. 애플이나 루루레몬 아래층이다.

주차는 센트럴 블루바드 입구(Central Boulevard Entrance) 레드존(Red Zone)이 가장 가깝다. 개점은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오전 10시, 폐점은 오후 9시다. 일요일은 오전 11시에 문을 열어 오후 7시에 닫는다.

9일(월)까지 일부 품목 세일, 한국보다 저렴

한편 개장 기념 6일부터 9일까지 일부 품목 세일을 한다. 남녀 블록테크 파카 C$59.90, 남녀 메리노 V넥과 크루넥 스웨터 C$29.90, 여자 스마트 스타일 앵글 팬츠 C$29.90, 남자 앵클 팬츠 C$29.90에 할인 판매한다.

한국에서 유니클로에 가봤다면 밴쿠버점 가격에는 12%세금이 붙기 때문에 세일 품목을 제외하면 ‘저렴한 명품’ 느낌은 없을 수도 있다. 세일 품목도 환율 차이 생각하면 약간 저렴한 정도다. 블록테크 파카 할인 없는 한국가격은 6만9,900원, 메리노 V넥과 크루넥 스웨터는 3만9900원, 남녀 앵클팬츠는 2만9,900원이다.
| JoyVancou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