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에서 차량 탑승자 폭행 혐의 10대 수배

-

포트 코퀴틀람 시내에서 차량 탑승자를 폭행한 혐의가 있는 여성을 지역관할 연방경찰(RCMP)이 수배했다.

용의자는 지난 7월 4일 오후 8시 15분경, 로히드 하이웨이(Lougheed Hwy)와 샤네시가(Shaughnessy St.) 교차지점에서 다른 한 명과 길을 건너던 중, 인근 차량 탑승자와 시비가 붙었다.

경찰에 신고된 피해자 진술에 따르면, 용의자와 일행은 손가락으로 피해자에게 욕했다. 이후 용의자는 차량에 접근해 열린 차창 사이로 차량 조수석에 탄 피해자의 얼굴을 때리고는 현장에서 도보로 도주했다.

경찰은 진술은 신고자 일방의 증언 내용이기 때문에, 공개한 용의자와 대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용의자는 10대 후반으로 보이는 백인 여성이다. 뿌리 쪽은 검은 긴 금발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었다. 경찰은 용의자가 ‘나이키 조던 AJ1 미즈’로 불리는 독특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신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경찰은 도로 상의 시비는 흔한 신고 대상이라면서, 가능한 시비에 대응 말고, 차 창문을 내리거나, 차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권고했다. 일부는 스트레스나 별다른 이유 없이, 시비를 거는데, 더 나은 사람이 참아달라고 요청했다. 다만 만약에 선을 넘어 신체적 위해의 소지가 있다면 911로 신고하라고 덧붙였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코퀴틀람 RCMP: 신고 전화: 604-945-1550 (사건 번호: 2020-17432)

Share this article

Recent posts

Google search engin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