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전화, TV, 인터넷, 캐나다에서 어디까지 알아보셨어요?"

캐나다 정부기관 라디오텔레비전통신위원회(CRTC)는 모바일 전화, 인터넷, TV 가입 전에 가격 비교를 권하고 있다. 회사에 따라 평판, 가격, 서비스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한 업체를 오래 쓰기보다 갈아타거나, 가격을 맞춰달라고 요구하는 게 모바일, 인터넷, TV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다. 갈아타기 전에, 인터넷에서 서비스, 평판, 비용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웹사이트를 모아봤다. | JoyVancouver ?
모바일 전화 비교 Compare Cellular… 캐나다 국내 시판 스마트폰과 이동통신사 플랜을 비교해볼 수 있는 웹사이트다. 원하는 전화기나 서비스 수준(데이터량, 통화 시간 등)을 정하면 요금을 보여주는 방식이다. 유사한 웹사이트로: ▲WhistleOutINFORMRiPhone in CanadaPlanHub 등이 있다.
인터넷 비교 Canadian ISP… 캐나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를 망라한 웹사이트다. 각 주별로 목록을 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단, 일부 정보는 업데이트되지 않아, 해당 사이트 내용보다는 괜찮은 딜을 찾아서, 제공업체 웹사이트를 확인해보는 게 필수다. 유사한 웹사이트로: FindInternet.ca 가 있다.
모든 요금을 비교해보자 Compare MyRates… 전화, 인터넷, TV 등 요금 비교 전문 웹사이트다. 비단 통신비 뿐만 아니라, 모기지 금리, 신용카드, 정기적금 이자, 은행 이용료 등도 비교 목록에 포함돼 있다.
주거와 업장용 전화와 인터넷, 장거리 통신요금 비교 GoneVoip.ca…. 캐나다 국내 480개 업체 정보를 비교해 알려준다. 웹사이트를 통해 가격 상담 요청을 할 수도 있다.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

게시판

제목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