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이베이 캐나다, 리퍼비시 제품 자체 판매 발표

이베이 캐나다는 리퍼비시(Refurbished) 제품을 자체적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리퍼비시 제품이란 반품 후 재조립이나 수리, 검사를 거쳐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대부분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베이는 이베이 리퍼비시(eBay Refurbished)라는 코너를 통해 브랜드나 판매처로부터 제품을 받아 판매하며, 1년 또는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베이는 애플, 보스, 밀레 등 상표의 리퍼비시 상품 판매를 당일 시작했다.

이베이는 시장 성장 전략으로 리퍼비시 제품 판매 범위를 늘려나갈 방침이다. 로버트 바이글러 이베이 캐나다 총괄 매니저는 “양질의 새것 같은 가치가 높은 제품 수요 증가에 대응해 리퍼비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표준화된 상태 등급을 도입해 소비자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려 한다”라고 말했다.

리퍼비시는 캐나다 국내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이베이는 자체 조사에서 지난 12개월 사이 Z세대 80%는, 밀레니얼 세대는 78%가 중고 제품 구매 경험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결론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베이는 리퍼비시 제품 상태 등급을 Certified Refurbished, Excellent, Very Good, Good 으로 나눴다. Certified Refurbished는 이베이에 따르면 거의 새 제품 상태로 설명서와 액세서리를 새로 포장해 2년 보증과 함께 제공한다. 이후 나머지 3개 등급은 모두 1년 보증이 적용되며, 제품 상태와 악새서리와 설명서 포함 유무에 따라 Excellent-Very Good-Good 순으로 차등 적용된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제품을 받은 지 30일 이내 환불을 제공한다. | 캐나다 뉴스와 정보, 조이밴쿠버

참고: 이베이 캐나다 리퍼비시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

게시판

제목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