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 화요일] 당연히 1위는 이들이지

-

4월 27일 기준 캐나다 박스오피스 1위는 당연히 새로 개봉한 어벤저스: 인피니티워(Avengers: Infinity War) 다. 내용은 간단하다. 외계인이 처들어온다. 마블 시리즈에 등장했던 슈퍼 히로인과 히로들이 대부분 등장해 막는다. 그 속에 등장하는 히로인과 히로들의 설정, 그리고 전투신이 영화의 대부분 볼거리다. 깊게 즐기려면 마블 영화에 대한 복습이 필요하지만, 가볍게 즐겨도 역시 좋은 영화. 어벤저스는 이번이 시리즈 3번째다.

2위는 개봉 4주차, 여전히 호평받고 있는 공포 스릴러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A Quiet Place)다. 3위는 코미디아이필프리티(I Feel Pretty), 4위는 괴수물 램페이지(Rampage)다. 5위는 마블의 히어로블랙팬서(Black Panther)가 다시 올라왔다. 개봉 11주차 영화의 역주행 원인은 1위 어벤저스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6위 코미디 슈퍼 트루퍼스2(Super Troopers 2), 7위 공포 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 8위 코미디 블록커스(Blockers), 9위 가상현실 게임 SF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10위 스릴러트래픽(Traffik)이다.
워낙 1위가 막강해 거의 모든 관객을 빨아들이고 있다. 개봉 첫 주 어벤저스의 캐나다 박스오피스 수익은 무려 C$2억5769만이다. 호평받고 있는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개봉 4주차인 현재까지 C$1억4,852만을 벌었다는 점과 비교해보면 마블과 판권을 쥔 디즈니의 막강함을 볼 수 있다. | JoyVancouver ?

지난 금요일(4월 27일)마감 캐나다 박스오피스 수익 기준

  1. 어벤저스: 인피니티워(Avengers: Infinity War)
  2.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A Quiet Place)
  3. 아이필프리티(I Feel Pretty)
  4. 램페이지(Rampage)
  5. 블랙팬서(Black Panther)
  6. 슈퍼 트루퍼스2(Super Troopers 2)
  7.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
  8. 블록커스(Blockers)
  9.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10. 트래픽(Traffik)

[한줄 광고] 캐나다 온라인 상점에서 캐시백! 가입은 필수.
Ebates.ca

Share this article

Recent posts

Google search engine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