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밤, 주의할 여덟가지 halloween 1001677 640

핼러윈 밤, 주의할 여덟가지

  1. 핼러윈 캔디 얻는 시간(treat or treating time)은 일반적으로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다. 쇼핑몰은 이보다 일찍 시작 한다.
  2. 아이 복장은 운전자 눈에 띄어야 한다. 빛 반사 테이프, 손전등, LED 줄뭉치 등을 소품으로 활용하자.
  3. 운전자는 동네에 들어와 차고까지 가는데, 작은 아이가 있을거라 예상하고 주의하는 게 좋다.
  4. 핼러윈 밤에는 차로 돌아다니지 않는 게 좋다. 계란 투척, 화장지 투척, 폭죽 투척 등 위험한 돌발 사태가 일어날 수 있다. 핼러원 하루 동안 로웨메인랜드에서 평소보다 교통사고가 25% 증가한다.
  5. 폭죽, 불꽃놀이 근처에는 절대 가까이 가지 않는다. 핼러윈 밤은 화상 환자나 폭죽 부상 환자가 급증하는 날이기도 하다.
  6. 캔디는 잘 싸인 정품 외에는 따로 분류해 먹지 않고 버린다. 대마 성분 또는 캔디처럼 생긴 다른 마약류로 아이가 숨진 적이 있다. 관련 CBC기사
  7. 심지어 캔디에 면도날을 넣은 사건도 있으니 먹기 전에 주의해서 살피지. 관련 CTV기사
  8. 핼러윈 파티에 갈 경우, 모르는 사람이 내미는 음료는 마시지 않는다. 특히 여성과 밴쿠버 시내 클럽에서 주의. 여성 의식을 잃게 하는 이른바 ‘물뽕’ 사건이 밴쿠버에도 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