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생각해보는 영화… (위)오버보드./Lionsgate (아래) 털리./Focus Features

[영화보는 화요일] 엄마를 생각해보는 영화 두 편

5월 4일 기준 캐나다 박스오피스 1위는, 2주 연속 어벤저스: 인피니티워(Avengers: Infinity War) 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신기록을 세우고, 수익은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위는 5월 들어 개봉한 코믹 드라마 오버보드(Overboard)다. 선상 파티 중 사고로 기억상실이 된 부자 남자를, 이 남자에게 해고당한 근로자 여자가 우연히 해변에서 발견해, 자신의 남편이라고 속여 부려먹는 이야기다. 과연 이 가족이 유지될 수 있을까?가 줄거리 요약분이다.

3위는 개봉 5주 차 공포스릴러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A Quiet Place), 4위는 코미디 아이필프리티(I Feel Pretty), 5위는 괴수물 램페이지(Rampage)로 각각 한 계단씩 내려왔다.
6위는 드라마 털리(Tully) . 어머니날을 앞두고 엄마가 된다는 게 무엇인지 영상으로 보여준다. 엄마가 숨 막히는 곳과 숨 쉴 곳을 잘 찾아내 소셜미디어 상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강한 여성 역을 많이 한 모델 출신 샤를리즈 테론의 엄마 연기도 볼거리.

7위 마블의 히어로 블랙팬서(Black Panther)가 개봉 12주 차에도 10위 내 유지 중이다. 마블은 마블끼리 끌어준다. 8위 공포 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 9위 코미디 슈퍼 트루퍼스2(Super Troopers 2) 순이다.
10위에 스릴러 배드 사마리안(Bad Samaritan) 이 올라왔다. 발레파킹 직원을 가장한 두 좀도둑이, 납치범을 만나 잘못 엮이게 된 상황을 보여준다. 악인이 더한 악인을 만나 일이 터진다는 맨인더다크(Man in the Dark)와 상당히 유사한 설정이다. 좋은 사마리안은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돕는 자, 나쁜 사마리안은 그 곤경에 빠진 사람을 내버려두는 자. | JoyVancouver ?

지난 금요일(5월 4일)마감 캐나다 박스오피스 수익 기준

  1. 어벤저스: 인피니티워(Avengers: Infinity War)
  2. 오버보드(Overboard)
  3. 어 콰이어트 플레이스(A Quiet Place)
  4. 아이필프리티(I Feel Pretty)
  5. 램페이지(Rampage)
  6. 털리(Tully)
  7. 블랙팬서(Black Panther)
  8. 트루스 오어 데어(Truth or Dare)
  9. 슈퍼 트루퍼스2(Super Troopers 2)
  10. 배드 사마리안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