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 화요일] 새해, 가볍게 즐기는 모험극, 주만지 1위 등극

2018년 들어 개봉 3주차 주만지가 1위로 개봉 4주차 스타워즈 에피소드8을 3위로 밀어냈다.
스타워즈를 밀어내고 2위에 오른 또 다른 영화는 공포영화 인시디어스: 더 라스트 키(Insidious: The Last Key)이다. 인시디어스 시리즈 네 번째 영화로, 악령에게 시달리는 모습을 계속 담아내고 있다. 인시디어스는 인식하지 못하는 가운데 해롭게 잠식당하는 상황을 뜻하는 형용사다. 그러나 영화의 악령은 대놓고 사람들을 괴롭힌다.

4위는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그레이티스트 쇼맨, 5위는 또 다른 뮤지컬 영화, 피치 퍼펙트3이다. 둘 다 개봉 3주차에 그레이티스트 쇼맨이 피치 퍼팩트3를 밀어낸 상황이다.
6위는 애니매이션, 퍼디난드. 동화 속 황소 이야기를 어린 초등학생 팬이 좋아하고 있다.
7위는 개봉 2주차에서 13위에서 뛰어 올라온 도박 드라마, 몰리스 게임(Molly’s Game)은 미국판 ‘타짜’ 이야기다. 몰리 브룸이라는 올림픽 스키 선수가 도박사로 변신해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고 한다.

조금 더 배경을 알고 싶다면, 더엘렌쇼의 인터뷰를 보자.

8위는 2차 대전 덩케르크 철수와 처칠을 영국 정치 차원에서 다룬 다키스트 아워가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9위는 개봉 7주차 애니메이션 코코, 10위는 억만장자 3세의 납치극을 다룬 올 더머니 인더 월드이다.
한편 캐나다 개봉 3주차 한국영화 신과함께는 26위다. 박스오피스 누적 수입은 C$112만. 웰고USA가 1995년 이래 배급한 역대 한국 영화 중, 곡성 수입을 넘었고, 이제 택시 운전사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 JoyVancouver ?

지난 금요일(1월 5일)마감 캐나다 박스오피스 수익 기준

  1. 주만지: 웰컴 투더 정글(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 인시디어스: 더 라스트 키(Insidious: The Last Key)
  3. 스타워즈 에피소드8: 더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4. 그레이티스트 쇼맨(The Greatest Showman)
  5. 피치 퍼펙트3(Pitch Perfect3)
  6. 퍼디난드(Ferdinand)
  7. 몰리스 게임(Molly’s Game)
  8. 다키스트 아워(Darkest Hour)
  9. 코코(Coco)
  10. 올 더머니 인더 월드(All The Money in the World)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