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써리 버스 폭행 남녀 공개 수배

메트로밴쿠버 대중교통경찰(Transit Police)은 지난 3월 20일 오후 6시30분 경 써리 센트럴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96B버스에 승차해 자리다툼 끝에 다른 승객을 폭행한 남녀 용의자를 공개 수배했다.
경찰이 모은 진술에 따르면, 수배 여성은 버스 안에서 자신의 남편 자리로 맞아 놨다며, 옆자리에 앉은 61세 여성을 어깨와 엉덩이로 밀어 바닥에 넘어지게 했다. 이 사이 함께 수배된 남성이 자리를 차지하고 앉았다. 피해자가 둘의 사진을 촬영하려 하자, 수배 여성은 피해자의 전화기를 빼앗아 바닥에 던졌다. 이어 피해자 머리를 붙잡아 죽이겠다고 위협하면서, 철제 손잡이에 수차례 머리와 가슴을 부딪치게 했다. 이 사이 수배 남성은 피해자의 전화기를 주워 준 승객 손에서 빼앗은 혐의가 있다.
수배자들은 킹조지블루바드(King George Blvd.)와 88에비뉴(88th Ave.) 교차지점에서 하차했다. 이 과정에서 피해자가 전화기를 찾으려 따라가자, 수배 남성은 전화기를 바닥에 던졌고, 이후 둘은 걸어서 베어크릭비즈니스 플라자로 향했다. 피해자는 갈비뼈에 금이 가고, 팔이 골절됐다. 머리는 비교적 가벼운 타박상을 입었다. 경찰은 “피해자의 정신적인 충격이 매우 크다”고 밝혔다.
수배 여성은 남아시아계로 30~35세, 키 168cm 가량이다. 긴 머리에 지저분한 포니테일을 하고 있고, 치아가 고르지 않다. 털로 주변을 장식한 후드가 달린 자주색/적갈색 재킷에 무늬가 있는 레깅스, 자주색 양말과 검은 신발을 착용했다.
수배 남성은 남아시아계로 30~35세, 키 178cm 가량이다. 짧은 어두운색 머리에 턱과 코에 수염을 길렀다. 밝은색 원형 로고가 가슴에 있는 올리브 녹색 후디에, 검은색 반바지와 신발을 착용하고 붉은색 ‘good Life Fitness’라고 적힌 더플백을 들었다.
경찰은 수배자 발견시 전화나 문자 신고를 일반에 요청했다. 사건 번호는 #18-5346 이다. | JoyVancouver ?
전화신고: 604-515-8300 또는 604-516-7419
문자신고: 87 77 77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

게시판

제목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