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단신

삼성 페이, 캐나다 제휴사 늘리는 중

삼성이 캐나다 국내 삼성페이(Samsung Pay)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삼성페이는 삼성 계열 스마트폰으로 상품과 서비스 결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삼성전자 캐나다 지사는 17일 로열뱅크(RBC)와 삼성페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앞서 삼성은 CIBC, 아멕스 캐나다, ATB파이낸셜, 인터랙 데빗, 마스터카드. 스코샤뱅크, 비자 캐나다와 제휴를 발표했다.
삼성 전자는 이미 캐나다 국내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페이가 늘고 있다며, “2016년 캐나다인 29%는 모바일 페이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바일 지갑으로 고객 보상 카드를 이용하는 비율은 휴대폰 사용자 74%에 달한다. 삼성 페이를 이용하려면 이용가능 기기와 제휴 은행 계좌가 있어야 한다. | JoyVancouver ?
이용가능 기기: Galaxy S9∙S9+, Galaxy Note8, Galaxy S8∙S8+, Galaxy S7∙S7 edge, Galaxy S6∙S6 edge∙S6 edge+, Galaxy Note5, Galaxy A8, Galaxy A5
참고: 삼성 캐나다:[icon name=”external-link-square” class=”” unprefixed_class=””] 삼성 페이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