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러스 이번 주말, 위슬러 23일 스키장 개장

사이프러스 이번 주 개장

이번 주말을 기준으로 메트로밴쿠버 주변 스키장 일부가 개장한다. 사이프러스 마운틴(Cypress Mountain) 스키장은 오는 10일(금) 이번 시즌 스키장을 개장한다고 6일 발표했다. 개장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권을 40% 할인 판매한다. 사이프러스에는 지난 1일 30cm 눈이 내리면서 스키장 개장에 큰 도움이 됐다. 단 크로스컨트리 스키나 스노슈, 스노튜브를 즐기는 노르딕 에어리어는 개장 준비 중인 상태다. 사이프러스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위슬러-블랙콤 23일 개장

위슬러-블랙콤(Whistler Blackcomb) 스키장은 오는 23일(목), 미국 추수감사절에 개장한다. 위슬러-블랙콤 시설 이용시간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슬러-블랙콤은 19일까지 무제한 시즌 이용권과 5일 또는 10일 이용권을 판매 마감한다. 리조트 조기 예약숙박 할인은 15일까지 진행한다.

그라우스는 아직 미정

그라우스 마운틴(Grouse Mountain) 스키장 개장은 아직 미정이다. 스키장 위에 있는 면적 8,000ft² 스케이트장은 7일(화) 오전 9시부터 개장했다. 스케이트장은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즌 패스가 있다면 스케이트장도 무료 이용 가능. 한편 그라우스 그라인드 트레일(Grouse Grind Trail)은 눈과 얼음으로 위험해 폐쇄된 상태다. 메트로밴쿠버 행정청은 인근 BCMC트레일은 이용 가능하나, 겨울을 맞이해 복장과 하이킹 부츠, 마이크로스파이크를 갖추라고 권장했다.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