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1일 (화요일)

버나비 시내 마켓 크로싱 쇼핑 단지 총격으로 1명 사망 2명 부상

[2신]

연방경찰 산하 살인사건 수사 전담팀(IHIT)은 버나비 마켓 크로싱 총격 사건 사망자는 자스킷 콜캣(Jaskeert Kalkat∙23세)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다른 부상자 두 명은 여성과 남성으로 중상이나 회복할 거로 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

사망자 콜캣은 갱단 활동과 관련해 알려진 인물이라고 IHIT 대변인 프랭크 장 경사는 밝혔다. 시티티비 뉴스는 콜캣이 브라더스 키퍼스(BK 갱) 소속원이라고 보도했다.

BK갱은 지난 일요일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사망한 카만 그레월이 속한 유나이티드네이션스 갱(UN 갱)의 라이벌 조직이다.

[1신]

버나비 시내 머린웨이(Marine Way) 도상에 있는 마켓 크로싱(Market Crossing) 쇼핑 단지에서 13일 오후 총격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두 명이 다쳤다.

버나비 관할 연방경찰(RCMP)은 당일 오후 8시 35분경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총상을 입은 남성을 발견했으며, 회생 노력을 했으나 숨졌다고 밝혔다. 부상자 두 명은 총상으로 병원에서 회복 중이다.

경찰은 아직 수사 초기 단계이나, 우발적인 사건처럼 보이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갱단 관련 여부에 대해서도 확인 발표는 하지 않았다.

버나비 지서 연방경찰은 현장 주변이 상당 시간 동안 통제될 예정이라며, 살인사건 수사 전담팀(IHIT)과 함께 수사를 진행한다고 했다.

메트로밴쿠버에서는 지난 9일 밴쿠버국제공항 총격 사건으로 갱단원 카만 그레월(28세)이 숨진 이후, 닷새 만에 공공장소에서 총격이 발생했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