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기
    뉴스 밴쿠버 크리스마스, 1일부터 행사

    밴쿠버 크리스마스, 1일부터 행사

    -

    기사 상단광고

    가족, 연인, 친지와 함께 밴쿠버 시내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이어진다.
    모든 행사는 크리스마스 당일(12월 25일)에는 휴무다. 산타클로스 퍼레이드는 12월 1일 하루만 이뤄진다. | JoyVancouver 🍁 | 권민수

    1일 밴쿠버 다운타운, 산타클로스 퍼레이드

    #TELUSSantaClausParade

    Posted by Vancouver Santa Claus Parade on Sunday, December 3, 2017

    12월 1일에는 밴쿠버 산타클로스 퍼레이드가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정오부터 치러진다.

    밴쿠버 산타클로스 퍼레이드 지도

    조지아가(Georgia St.)를 따라 하우가(Howe St.) 교차지점까지 간 후, 다시 하우가를 따라 데이비가 (Davie St.)교차 지점까지 이동한다.

    퍼레이드 관람은 무료이다. 인파가 많이 몰리는 지점은 조지아와 하우 교차로다.

    이날 밴쿠버 시내 최고 기온은 3도로 다소 추운 편이며 오후에는 진눈깨비가 내릴 가능성이 30%라고 환경부는 예보했다.

    행사를 위해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인근 지역 차량 통행이나 길거리 주차가 금지된다.

    스탠리 파크내 브라이트 나이트 크리스마스 기차

    스탠리 파크내 설치된 꼬마 기차가 올해도 크리스마스 장식을 두르고 11월 28일 부터 손님 맞이에 나섰다.

    기차 주변 트레인 플라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전업 소방관 협회가 화상 기금 모금을 위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졌다.

    입장료는 무료이나, C$5 권장 현장 기부금을 모금한다.

    꼬마 기차는 유료로,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탑승할 수 있다. 주말에는 예매를 권장한다.

    인파가 몰리는 12월 20일부터 29일 사이에는 1시간 더 연장 운행한다. 12월 25일에는 휴무다.

    브라이트 나이트 행사장 및 주차장 위치와 셔틀버스 안내도

    참고: 밴쿠버 시청: 브라이트나이트 행사 및 기차 탑승권 예매 안내

    밴듀즌 가든원, 페스티벌 오브 라이츠

    밴듀즌 가든(5151 Oak St. Vancouver)도 30일부터 페스티벌 오브 라이츠를 시작한다.

    행사 시간은 11월 30일부터 2020년 1월5일까지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다.

    입장료는 유료로 온라인으로 예매하면 C$2를 할인 해준다.

    방문하기 좋은 날짜로 밴쿠버 시청은 12월 7, 8, 14, 15, 21~29일을 꼽았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정원을 둘러볼 수 있다. 소셜미디어로 공유 시 해시태그는 #VanDusenFOL 이다.

    행사장을 나갈 때 12월 7일부터 1월 5일 사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블로델 컨서버토리(퀸 엘리자베스 파크 내 식물원) 행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블로델 컨서버토리는 열대 식물원으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겨울 방문은 따스함을 즐길 수 있다.

    참고: 밴쿠버 시청: 페스티벌 오브 라이츠 행사 안내 및 예매
    참고: 밴쿠버 시청: 블로델 컨서버토리 행사 안내

    밴쿠버 크리스마스마켓

    밴쿠버 크리스마스 마켓(1055 Canada Pl.)은 11월 20일부터 일찌감치 시작했다.

    장소는 2010년 동계올림픽 성화대가 있는 잭풀플라자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을 사먹고, 장식 앞에서 사진을 찍는 이들이 많다.

    밴쿠버 시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테마 마켓으로 12월 2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개장한다.

    마지막 날인 24일은 오후 6시에 문을 닫는다. 소셜미디어 공유 시 해시태그는 #VanChristmas

    참고: 밴쿠버 크리스마스 마켓

    기사하단 광고

    댓글 남기기

    의견을 남겨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사이드바 광고 -

    뉴스

    옥스포드대가 뽑은 2019년의 단어

    옥스포드대학교 출판부는 2019년을 보내며 올해의 단어로 'climate emergency(기후 비상사태)'를 선정했다. 옥스포드대는 기후 비상사태의 정의로 '기후 변화와 이로 인한 돌이킬 수 없는 환경 피해상황을 중단 또는...

    항공사 배상책임 강화, 15일부터 2차 적용

    여객기 승객 불편에 대해 항공사의 배상 책임을 강화한 규정 2차가 2019년 12월 15일부터 적용된다. 여객기 이용객 권리규정(Air Passenger Bill of Rights)은 캐나다 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캐나다인 연금투자 늘리는 중

    캐나다인 사이에서 연금 적립 금액이 늘어나고 있다. 캐나다 통계청 보고서를 보면, 가계 재산 중 연금 적립금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말 35.8%다. 이는 2017년 말 35.3%보다...

    이민자가 캐나다에서 전공을 살리지 못한 이유

    캐나다 이민 후 경력 단절은 이민자 개인에게 경제적 손실이다. 또한 주 취업인구(25~64세)의 ⅓이상이 이민자인 캐나다 사회에도 손실이다. 이러한 해묵은 문제에 대해 캐나다 정부 기관이 STEM 전공...

    ICBC 2020년도 보험료 인상안 신청 보류

    ICBC(브리티시컬럼비아 차량보험공사) 보험료 인상안 신청을, BC 주정부가 보류시켰다. BC 주정부 산하 공기업의 공공요금은 BCUC(BC 설비위원회)의 사전 타당성 심사를 받게 돼 있다. 이번 결정으로 BCUC에 12월 1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