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일 (화요일)

밴쿠버 다운타운, 행인 습격 사건 주의

- 기사 상단 광고(Ahead) -

밴쿠버 시경은 시내 웨스트엔드(다운타운)에서 13일 행인 습격 사건이 발생했다며 주의를 촉구했다.

피해자 24세 여성은 13일 오후 9시 30분경 데이비가(Davie St.)에서 쇼핑 후 집을 향해 걸어가다가 멕신 레인(Maine Lane)에서 습격을 당했다. 피해자는 뷰트가(Bute St.)와 써로우가(Thurlow St.) 사이에 있는 작은 길을 걷는 중, 뒤에서 한 남성이 껴안아 함께 바닥에 쓰러졌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피해자가 비명을 지르자 용의자는 현장에서 뷰트가를 향해 도주했다. 피해자는 부상을 당하지는 않았다.

스티브 에디슨 밴쿠버 시경 경사는 “이러한 이유없는 공격은 매우 우려된다”며 “사람이 많은 동네에서 자기 볼 일에 신경쓰고 있던 여성을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다. 밴쿠버 시경은 용의자에 대한 정보가 있으면 즉각 경찰에 신고해 달라고 요청했다.

용의자는 40대로 보이는 키 180cm 가량 백인 남성으로, 허리까지 오는 검은색 가죽 재킷과 어두운 색 바지, 마스크를 착용했다.

경찰은 피해자의 인상 착의 또한 공개하며, 해당 여성을 따라가던 남성이 있으면 신고를 당부했다. 피해자는 키 176cm 가량 마른 백인 여성으로, 긴 갈색 머리를 하고 어그 부츠와 검은색 요가 바지, 모자에 털이 달린 검은색 겨울 재킷을 착용한 상태였다. | 캐나다 뉴스와 정보, 조이밴쿠버

사건이 발생한 멕신 레인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