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25일 (수요일)

밴쿠버시경, 그랜빌역 폭행 용의자 수배

VPD(밴쿠버 시경)는 3월 중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낯선 사람을 뒤에서 밀어 계단에서 쓰러뜨린 용의자 동영상을 18일 공개하고 수배했다.

사건은 3월 1일 오후 5시 30분경 발생했다. 피해자 61세 남성은 그랜빌가(Granville St.) 스카이트레인 역 앞에서 두 남자와 짧은 대화를 나눴다. 이 중 한명이 피해자를 역내로 따라 들어와 계단 아래로 피해자를 밀어 쓰러뜨렸다. 행인이 막기 전에 용의자는 피해자를 발로 찼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용의자는 도주했다.

용의자는 짧고 검은 머리의 날씬한 체격인 40대 원주민으로 추정되며, 왼쪽 가슴에 흰색 로고가 새겨진 검은색 레인 재킷, 흰색 티셔츠, 짙은 청바지, 검은색 운동화, 적색, 백색, 청색 로고가 있는 야구모자를 썼다.

타니아 비신틴 순경은 “피해자는 경상을 입고 현장에서 구급대원의 치료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 캐나다 뉴스와 정보, 조이밴쿠버

[2신]

VPD(밴쿠버 시경)는 53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용의자의 동영상을 본 시민이 19일 그랜빌과 조지아가(Georgia St.)에서 용의자를 목격하고 911로 신고한 결과라고 경찰은 체포 경위를 밝혔다.

VPD 대변인은 영상 공유가 체포에 큰 도움이 됐다며, 시민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용의자는 정식 기소 전까지 성명을 밝히지 않는다고 경찰은 덧붙였다.

  • VPD 신고전화: 604-717-4022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