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로우스캐나다 2월초 7,000명 고용 캠페인

건축자재 및 도구 판매업체 로우스캐나다(Lowe’s Canada)가 470개 지점에서 총 7,000명의 상근직과 비상근직 직원을 2월 3일과 4일 가상 고용 행사를 통해 고용할 방침이라고 28일 발표했다.

로우스캐나다는 로우스 외에도 로나(RONA)와 레노디포(Reno-Depot) 상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고용 행사는 해당 상표에서 일할 직원까지 포함한다.

주별 고용 예정 인원은 브리티시컬럼비아(BC)는 630명, 앨버타는 980명, 온타리오 3,015명, 퀘벡 2,140명 등이다.

마크 맥도널드 로우스캐나다 인사담당 수석 부사장은 “지난해 캐나다인들이 주택 개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그 어느 때보다 고객이 집을 편하고 안전하게 만들도록 도와줄 직원 고용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모집 직책은 판매, 경영지원, 구매, 재고관리 등 다양하다. 경력이 없어도, 선발돼 직장 내에서 훈련과 멘토링을 제공받는다고 로우스는 밝혔다.

지원자는 미리 구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직책을 기준으로 실시간 비디오 인터뷰 예약을 2월 3일 또는 4일에 잡으면 된다. 또는 28일부터 지원 신청서를 내고, 사전 비디오 인터뷰를 선택할 수도 있다. | 캐나다 뉴스와 정보, 조이밴쿠버

- 기사 하단 광고(Abottom)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조이밴쿠버 검색

- 사이드바 광고 -
- 사이드바 광고2(CA2)-

게시판

제목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