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Credit cards

금리정보 업체가 선정한 캐나다 최고의 신용카드 10선

온라인 금리정보 업체, 레이트슈퍼마켓 닷 시에이(ratesupermarket.ca) 는 최근 2018년 최고의 신용카드를 10개 분야로 나눠 선정해 발표했다.
최고의 혜택 카드와 주유 상품권 최고로는 Scotia Momentum Visa Infinite Card를, 회비 없는 최고의 혜택 카드로는 MBNA Rewards Platinum Plus Mastercard를 선정했다.
연체 시 최고의 카드와 잔고 이동시 최고의 카드로는 American Express Essential Credit Card를 지목했다.
신용을 쌓는데 최고는 Home Trust Secured Visa, 장보는 데 최고는 President’s Choice Financial Mastercard로 정했다.
여행 우대에 최고로는 Scotiabank Gold American Express를, 학생 대상 최고로는 Scene Visa Card, 상점이용 최고신용카드로는 President’s Choice Financial World Elite Mastercard를 지명했다. 팬들이 선정한 최고의 카드는 President’s Choice Financial Mastercard 다.
레이트슈퍼마켓은 월 C$1,150 가량을 신용카드로, 제휴 업체를 찾아가 약 2년간 이용했을 때, 발생하는 혜택을 기준으로 순위를 정했다고 밝혔다. | JoyVancouver ?

캐나다 소비자에게 인기있는 신용카드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