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2일 목요일
뉴스 공포는 웃음으로 제압, 캐나다 극장가 코미디 대세

공포는 웃음으로 제압, 캐나다 극장가 코미디 대세

- Advertisement -
[영화보는 화요일]
캐나다 극장가에서 코미디+액션+버디를 버무린 더 히트맨스 바디가드(The Hitman’s Bodyguard)가 공포영화 애너밸: 크리에이션(Annabelle: Creation)을 1위 자리에서 2위로 주저앉혔다. 더 히트맨스 바디가드는 지난 주말 기준 개봉 3일 만에 개봉 10일차인 애너밸을 눌렀다. 아이들은 볼 수 없는 R등급.
[예고편: 더 히트맨스 바디가드]

1위는 예고편과 포스터의 힘이다. 가디언스 오브 더 갤랙시(Guardians of the Galaxy)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Kingsman: The Secret Service)의 악역 사뮤엘 L.잭슨 합은 예고편부터 재밌다. 고인이 된 휘트니 휴스턴과 케빈 코스트너가 주연했던 1992년 영화 더 바디가드(The Bodyguard) 포스터를 패러디한 포스터 역시 일품.
3위 역시 코미디 영화 로건 럭키(Logan Lucky)가 개봉 3일차로 새로 등장했다.  스타워즈: 더포스어웨이큰스(Star Wars: The Force Awakens)에서 발암 물질 왕자 카일로 렌역을 연기한 아담 드라이버와 손에 항상 권총을 들고 포스터를 찍어온 남자 채닝 테이텀이 형제로 만났다.
[예고편: 로건 럭키]

4위는 개봉 31일차로 해변의 파도 마냥 이제는 밀려가는, 전쟁영화 대작 덩케르크(Dunkirk).
5위는 계속가도 1위는 못하겠지만, 개학 앞두고 엄마-저학년 초등생 선택을 받고 있는 더 넛 잡2: 너티바이네이처(The Nut Job 2: Nutty by Nature)
지난 주 금요일 마감 박스오피스 수익 기준, 33주차 캐나다 국내 순위.
  1. The Hitman’s Bodyguard
  2. Annabelle: Creation
  3. Logan Lucky
  4. Dunkirk
  5. The Nut Job 2: Nutty by Nature
  6. The Emoji Movie
  7. Spider-Man: Homecoming
  8. Girls Trip
  9. The Dark Tower
  10. Wind River
- Advertisement -

답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에 이름 입력

최근 일주일 기사

BC주 비상사태, 4월 14일까지 연장

존 호건 브리티시컬럼비아(BC) 주수상은 3월 31일 특별 발표를 통해 주 전역 비상사태 기간을 4월 14일까지 연장했다.코로나19(COVID-19) 지역사회 확산 대응을 위한 주 전역...

BC하이드로 “전기료 관련 혜택 제공”

BC하이드로(BC 수자원전력공사)는 실직했거나 일을 할 수 없는 가입자에게 전기료 무상 환급(credit)을 제공하겠다고 1일 발표했다. 환급 신청자는 지난해 평균 전기료를...

코로나19 사기 주의, 정부 사칭해 개인 정보 요구

캐나다 연방정부는 코로나19와 관련해 사기 이메일이나 문자를 받는 캐나다 거주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주의를 촉구했다. 사기 이메일은 주로 코로나19 소득지원금을...

캐나다 연방정부 “기업 임금 75%, 3개월간 지원” 추가발표

저스틴 트루도 캐나다 총리는 임금의 75%까지 지원을 예고한 해고 방지를 위한 임금 지원(wage subsidies)정책에 대해 30일 추가 내용을 발표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