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슈퍼 영웅 시리즈 블랙팬서(Black Panther)는 개봉 4주차 1위를 지키는 가운데, 같은 배급사, 월트 디즈니 소속 어 링클인타임(A Wrinkle in Time)이 2위로 등장했다. ‘시간의 주름’이란 마델린 렝글의 4부작 아동 소설이 원작이다. 멕 머리라는 소녀 주인공이 친구들과 함께, 천상의 안내자로부터 도움을 받아 실종된 물리학자 아빠를 찾아나서는 모험이 줄거리다. 디즈니식 가족 무비를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성인 관객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원작 자체는 1960년대 나온 고전으로 전체주의에 대한 반박 메시지가 담겨있다.

3위는 개봉 첫 주를 맞이한 슬래시 공포영화 더 스트레인저스: 프레이 앱 나이트(The Strangers: Prey at Night)다. 마스크를 쓴 살인마가 등장해 무자비하게 살해한다는 점에 있어서, ‘스크림’과 닮은 꼴이다. 이 영화는 실제 사건을, 1981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케디 리조트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했다고 강조하고 있다. 전편을 강조하지 않지만, 살인마들이 2008년에 나온 더 스트레인저스(The Strangers)라는 영화와 연결된다.

4위는 스파이 스릴러물 레드 스패로(Red Sparrow), 5위 스릴러 코미디 게임나이트(Game Night), 6위 피터 래빗(Peter Rabbit) 7위 액션 복수극 데스 위시(Death Wish) 8위 사이언스 픽션 어날레이션(Annihilation)이다. 9위에는 범죄 영화이면서 재난 영화 더헤리케인 하이스트(The Hurricane Heist)가 올랐다. 보통 두 장르의 혼합은 새로운 시도로 찬사를 받거나, 아니면 이도저도 아닌 영화로 금방 사라지기 마련.

10위는 개봉 12주차 주만지: 웰컴 투더 정글(Jumanji: Welcome to the Jungle)이다.

아이들과 봄방학 특별 상영 볼까?

오는 3월 19일부터 23일 사이 브리티시컬럼비아 봄방학을 맞이해, 시네플렉스는 월~금 사이에 가족 영화를 C$2.99에 오전 11시부터 할인 상영한다.
상영작은 원더, 디스피커블미3(한국명 슈퍼배드3), 퍼디난드, 더 보스베이비 4편이다. 시네플렉스는 매주 토요일 오전에도 가족영화 할인 상영을 하고 있다. 17일에는 쉬렉, 24일에는 마이클 조던이 등장하는 스페이스 잼 상영예정이다. 참고: 시네플렉스 Spring Break Family Movies
정리: | JoyVancouver ?

지난 금요일(3월 9일)마감 캐나다 박스오피스 수익 기준

  1. 블랙팬서(Black Panther)
  2. 어 링클인타임(A Wrinkle in Time)
  3. 더 스트레인저스: 프레이 앱 나이트(The Strangers: Prey at Night)
  4. 레드 스패로(Red Sparrow)
  5. 게임나이트(Game Night)
  6. 피터 래빗(Peter Rabbit)
  7. 데스 위시(Death Wish)
  8. 어날레이션(Annihilation)
  9. 더헤리케인 하이스트(The Hurricane Heist)
  10. 주만지: 웰컴 투더 정글(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Similar Posts